성훈, 방송 태도 논란
성동구 ‘래미안옥수리버젠’ 거주
한강·매봉산 주변 쾌적한 환경


배우 성훈의 태도 논란이 연일 뜨겁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에서 성훈은 박나래와 입짧은햇님를 만나서 맛집을 찾았다. 맛집 입장을 위해 대기하는 시간이 필요했는데, 성훈은 “줄 못 선다. 대기 인원이 한 명이라도 있으면 바로 옆집으로 간다”며 “그러니까 다른 데 가자”라고 말하면서 박나래의 팔을 끌었다.
결국 기다리다 입장한 성훈은 자리에 앉아 말없이 고기를 구웠다. 이 과정에서 그는 고기를 집던 집게를 자신의 입에 넣어 박나래와 입짧은햇님은 물론 시청자까지 당황하게 했다.

방송이 끝난 후 성훈은 프로그램 의도를 정확히 인지하지 못했고 식사 매너가 엉망이라는 비판을 받았다. 논란이 짙어지자 소속사는 사과 발표하며 앞으로 태도를 주의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일상적인 모습에서 매너가 아닌 행동이 도마 위에 오르자 성훈의 거주지에 이목이 쏠렸다.
성훈은 MBC ‘나 혼자 산다’ 출연을 통해 현재 서울 성동구 옥수동 ‘래미안옥수리버젠’ 33평(111A㎡) 확장형에 사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2년 12월 준공된 18개 동 1,821가구 대단지로, 입주 이래 일대 시세를 견인하는 대장주로 꼽히고 있다. 지하철 3호선 금호역과 경의중앙선 옥수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동호로와 동호대교, 강변북로, 뚝섬로 등 주요 도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성훈은 반려견인 ‘양희’에게 좋은 환경을 조성해주기 위해 이곳으로 이사했다고 밝혔는데, 래미안옥수리버젠은 매봉산 아래 자리잡아, 산책 등 가벼운 운동을 하기에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
매봉산 정상에 올라서면 한강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지난 6월 래미안옥수리버젠 전용 59.25㎡ 보증금 1억 원, 월세 300만 원에 계약이 이뤄졌다. 성훈과 같은 면적은 지난 4월에 21억 2,000만 원의 매매 실거래가를 기록했다.


성훈의 이웃사촌으로는 안문숙, 권혁수, 류준열 등이 있다. 빅뱅의 멤버 태양과 결혼한 배우 민효린도 결혼 전까지 이 단지에 살았고,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 커플도 이 단지 내에 살림집을 마련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아이돌 그룹 합숙소로 사용해 스타크래프트 밴이 자주 출몰한다고 한다.
한편 성훈은 2011년 SBS ‘신기생뎐’ 주인공 ‘아다모’역을 맡으며 정식 데뷔했다. 그는 배우 데뷔 전 수영선수로 활동했었는데 부상으로 선수 생활을 그만두고 경쟁률이 1000:1이었던 ‘신기생뎐’ 오디션에 합격했다.
최근 작품 활동으로는 SBS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등이 있으며 TV조선 인기 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주연으로 활약했다.
기사거리가 그렇게 없나요?
난 그런모습들이 친근해보이던데~~가식적이지않고
댓글을 안달 수가 없네요. 본인의 가치관과 다르다고 폄하하지 마세요. 많이 먹는 사람 적게먹는사람 우걱우걱 먹는사람 조용히 먹는 사람 빠르게 먹는사람 천천히 먹는사람 모두 다를 뿐 입니다. 내가 싫다고 모
모두가싫어하는건 아닙니다
진짜 할일없는 사람들이 많네요
별일도 아닌거 가지고 마녀사냥이나 하고있으니
적당히 해야 좋게 읽어주지 등신같이 남의 인생이나 캐고 본인 인생은 어디에, 그리 천박한 자존감으로 살아가세요 왜 왜그러세요 왜
이런식의 마녀사냥 제발 그만요
집게로 먹을수도 있고…
제대로 리얼 짜여지지않은게 휠 좋음
매너가 아닌 행동이 도마 위에 오르자 성훈의 거주지에 이목이 쏠렸다 -중략- ???????
보통 그릇된 행동이 문제가 되면 거주지에 이목이 쏠림?
그럴수도 있지 정말 기사 거리가 없나~~그냥 넘어가요 어쩌라구
난 그런모습들이 친근해보이던데~~가식적이지않고
알필요가 있을까요 어디에 사는거
참도. 할일없는 기자네요. 예능프로에서. 예능적인말투와. 먹성을보인게. 뭘그리 말이많아. 그러면. 니가하모 되지
참도. 할일없는. 기자네 예능을. 예능답게 보모되지. 뭘그리. 난리고? 정그리 당황스러우면 당신이 직접하던지. 꼬집을걸 꼬지어제발
기사거리가 그렇게 없나요?
재미있기만 했구만 왜들 그러시는지
마녀사냥~
저프로는 편집안하나요?
예능이란게다 짜고치는 판인데~
기다리기 싫어하는 1인으로 공감
성휴님 힘내요~ 응원합니다.
그동안 많은 프로에서 보여줬던 성훈님 그대로만 보렵니다.
여능은 예능
마녀사냥~
어차피 짜고하는 예능~
편집하는 사람들 바본가요?
휘둘리는거들이라니~
그만하시죠 마녀사냥ㅡㅡ 인성 그런식으로억으로끌지마세요 솔직히이런식으로 남들욕하면좋은가ㅡㅡ 하…
난성훈넘좋은데 왜아파트까지들먹이는거지 진짜기사쓰는사람도넘웃긴다 힙을게그리없나요
근데 쓰레기 짓 맞는데 왜케 감쌈? 너희들 성훈 소속사 관계잔가? 극성팬인가?
고기굽는 집게를 입으로 넣어 먹는 요즘 한국방송들 때문에 한국식사 문화가 엉망진창이 된다. 솔직히 맨 처음 누군가 방송에서 이런행동을 했을때 굉장히 힙하다고 생각되어 누군가 따라하면서 유행처럼 먹방에서 너도나도 이러는거 정말 볼때마다 경악스럽다
기자님?
그만좀 하시죠?
도대체 이색기가 뭘처먹던 어디에살던 하나도 안궁금해요
가식없이 하는 행동을 가지고 마녀사냥을 하넹…
참 성훈이도 대단하다 자신이 먹던 집게가지고 그걸 다시 고기를 불판에 올리다니 무슨 개념없는 식사인지 집좋고 잘사면 뭐해 식사에 대한 개념이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