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서인영 ‘개엄마’ 육아
남자친구 이별 깜짝 공개
가수 서인영이 녹슬지 않은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8일 방송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에 출연한 서인영은 쥬얼리 멤버였던 박정아, 이지현과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나 풍부한 에피소드로 눈길을 끌었다.
서인영은 이날 “최근 멤버 은정이 결혼식 때 모이고 자주 연락하면서 지낸다”라며 여전한 쥬얼리 멤버들의 우정을 과시했다.
멤버들과 달리 여전히 솔로인 서인영은 쥬얼리 활동 시절과 달라진 연애에 대한 회사의 반응에 대해서도 털어놔 이목을 모았다.
서인영은 “예전에는 왜 사랑하는데 헤어져야 하냐라고 외쳤는데 현재는 사장님이 먼저 제발 좀 가라고 한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MC 신동엽이 “남몰래 육아 중?”이라는 질문을 던지자 “없어, 헤어졌어요”라며 이별 사실을 깜짝 공개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또한 서인영은 “강아지 세 마리를 육아 중이다”라며 여전한 예능감으로 받아치기도 했다.
‘개엄마’로 알려진 서인영은 과거부터 남다른 반려견 사랑을 드러내 온 바 있다.
과거 MBC ‘일밤-진짜사나이’ 해군 부사관 특집에 출연했던 서인영은 고소공포증을 이겨내고 다이빙을 하기 위해 준비하던 중 “가장 생각나는 사람이 누구냐”라는 질문에 “집에 있는 강아지들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엄마로서 보여주고 싶다. 마카롱 푸딩 사랑이 가서 개껌 줄게”라고 외친 뒤 다이빙에 성공했다.
최근에도 박정아가 남긴 “이쁘게 하고 어디 가뉘?”라는 댓글에 “강아지 목욕시키러ㅋㅋㅋㅋ개엄마”라고 답해 팬들을 웃게 만들었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 2002년 그룹 쥬얼리로 데뷔해 활약했으며 솔로, 예능 활동으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댓글8
ㅋㅋㅋ
죽여벌릴까
기레기시러
ㄱㅐ 시ㄹㅐ기같은 기자네 ㅡㅡ 글로 사람도 죽이겠어ㅡㅡ
그렇게 욕하더니 고작 개나 키우는거야? 하긴 누가 결혼하겠어?
백아리
에효...낚시...진짜...극혐